Korea Technology Finance Corporation

언론ㆍ홍보

기보뉴스

보도ㆍ안내제목 [보도자료] 기보, 제2기「기보벤처캠프」네트워킹 데이 개최
첨부파일

기보, 제2기「기보벤처캠프」네트워킹 데이 개최
- 혁신창업기업간 교류 및 협력방안 모색 -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은 8일(금) 서울시 강남구 소재 팁스타운에서 혁신창업기업간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제2기「기보벤처캠프」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기보벤처캠프」참여기업 39개사 대표와 민간 액셀러레이터, 기보투자센터 직원, 벤처캐피탈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참여기업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보유기술과 사업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협력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혁신창업기업간 네트워킹을 활성화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기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찾아가는 스타트업 투자계약서 해설'강연을 통해 참여기업의 투자협상력 제고와 불공정 투자계약 방지를 위해서도 노력하였다.

「기보벤처캠프」는 정부가 발표한 '혁신창업 생태계 조성방안'에 맞추어 혁신창업가를 발굴·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제2기 참여기업 모집에는 총 179개 스타트업이 신청하여 39개사가 최종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이들 기업은 현재 맞춤형 컨설팅, 멘토링 등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받고 있다.

네트워킹 데이에 참석한 기보 관계자는 "기보는「기보벤처캠프」참여기업에 대한 우대지원 제도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기보벤처캠프」참여기업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해 나갈 스타벤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메뉴관리자

부서 : 고객센터

담당자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1120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9명 참여
 

답변을 받으실 수 없는 의견함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질문은 고객행복마당 > 질문답변방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